허니문스탁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으로 현금전환 하기를 알아봐요. 주 거래은행의 카드를 계속 사용하다보면 포인트가 쌓이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꾸준히 포인트를 모아서 혜택을 보고 있는데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국민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입니다. 포인트 1점당 1원으로 계산되어 신청과 동시에 계좌에 입금이 되는데 꽁돈을 받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결제실적에 따라서 조금씩 차곡차곡 쌓이는 형식이라서 많은 금액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사용한 기간이 길면 포인트 조회를 한번 해보세요. 깜짝 놀랄만한 금액을 보실지도 모릅니다.

 

저는 대학생으로 소비여력이 좋은 편이 아닌데도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확인을 해보면 적게는 1천원에서 많게는 5천원까지 받아본 적이 있으니깐 말이죠! 국민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은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모두 하실 수 있으니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4가지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에는 4가지가 있습니다. 모두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직접 계좌로 받을 수 있는 것은 현금캐시백으로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카드대금결제 : 다음달 결제예정금액을 포인트로 차감하여 납부

현금캐시백 : 포인트 1점당 현금 1원으로 교환하여 계좌에 즉시지급

선물하기 : 내가 가지고 있는 국민카드 포인트를 다른 국민사용자에게 전송

연회비 : 1년마다 내는 카드 연회비를 포인트로 차감하여 납부

 

컴퓨터로 국민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KB국민카드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신뒤 [혜택 > 포인트리 > 포인트리사용 > 현금캐시백]으로 이동해주세요. 로그인시에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포인트리사용에서는 위에서 살펴본 4가지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에서 골라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캐시백은 적립된 1점당 1원으로 국민은행 포인트 현금전환으로 환급을 해주는 서비스에요. 받는 방식은 자동환급과 실시간 결제계좌 환급이 있는데 체크카드 1만점, 신용카드 3만점이상일시 자동으로 보내주느냐 아니냐의 차이일 뿐이니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아래를 내려보시면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 잔액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조회를 안해본 사이에 4자리 수 이상의 포인트가 쌓여있었네요. 구분에 자동환급이 아닌 실시간 캐시백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신청금액에 현재 포인트 잔액을 모두 써주시고 환급계좌 선택한뒤 신청을 누르시면 국민은행 포인트 현금전환이 완료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국민은행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스마트폰으로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B국민카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국민은행뱅킹 어플과는 다르니 주의하셔야 해요. KB국민카드앱에서 오른쪽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있는 [My KB > 혜택 > 포인트리 사용 > 현금캐시백 신청]으로 들어갑니다.

 

 

보유 포인트를 확인하시고 현금캐시백 선택과 신청금액 입력, 환급계좌 선택을 순서대로 하신뒤 신청을 눌러주세요.

 

 

현금캐시백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계좌 잔액을 확인해보시면 입금이 된 것을 볼 수 있어요.

 

뱅킹앱에서 확인해보니 KB카드포인트리 이름으로 들어왔네요. 약 2천원정도의 돈이 들어왔는데 시급으로 따지면 20분정도를 공짜로 번 셈이네요. 국민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에 참고할만한 정보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 (60개월)이고 카드종류에 따라 최소 0.4%~최대 2%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다른 은행사의 포인트 제도는 잘 모르겠지만 캐시백 혜택으로 훌륭해서 저는 국민은행을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https://card.kbcard.com/CXPRISVC0076.cms

 

더 다양한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국민은행 안내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 적립방법이나 추천카드와 같은 정보를 더 보실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