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주식카테고리의 첫번째가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처음 주식의 시작은 계좌만들기라는 생각에 작성해보게 되었네요. 바로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 비대면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만드는법을 준비해왔습니다! 수많은 증권사중에서도 키움을 선택한 이유는 아무래도 개인투자자수가 1위로 가장 많고 관련된 자료들이나 기능들이 훌륭하다고 평가되는점에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19년도초에 처음 주식투자를 시작하여 6개월정도가 지났는데 키움증권을 선택한 것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답니다. 또한 대학생분들이시라면 키움증권에서 모의투자대회를 1년에 두번정도 개최하고 있으니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으로 만드신 후 참여 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현재 비대면 키움증권 계좌개설후 100만원금액을 거래하시면 100%로 모든분께 4만원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주식투자를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100만원매수에 4만원이면 시작부터 4%수익이니깐요!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 (집에서 만드는 비대면)

먼저 인터넷에 키움증권을 검색하여 접속해주세요. 우측에 보시면 로그인창 아래에 키움 계좌 개설 메뉴가 있어요.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신규고객은 스마트폰과 현재홈페이지모두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개설을 하여도 마지막 인증단계를 위해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한기기에서 모두 끝내고 싶으신분은 스마트폰상에서 키움 계좌개설 앱을 다운받아서 진행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홈페이지가 편리하여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을 알아보시기전에 주의해야할 점 두가지만 짚고 넘어가도록 할께요. 먼저 계좌개설에 꼭 필요하며 대다수분들이 하시는 소액이체는 23:30분에서 00:30분은 불가능합니다. 이 시간대에는 진행이 되지가 않아요. 두번째는 만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비대면개설이 어려우며 연계된 은행이나 당사 영업부를 방문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개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새창이 나오면서 진행이 됩니다. 먼저 간략한 소개를 해주는데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1.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2.본인휴대폰 3.인증(소액이체 또는 영상통화)가 필요하니 유념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첫번째는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란입니다. 모든 동의와 확인하였음을 체크해주시고 넘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적인 부분들이랍니다.

 

 

다음은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핸드폰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현재 휴대폰이 없다면 아래에 있는 "휴대폰이 없으신가요?"를 참고해주세요.

 

 

step3은 고객정보 입력 단계인데 중요한점은 거래자금 원천 및 출처와 계좌개설 목적을 반드시 기입해주셔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나 안내사항을 받기 위해서 이메일주소와 자택주소를 정확히 기입해놓는 것이 좋답니다.

 

 

이제 주식계좌의 종류를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종합(주식+펀드+해외주식+채권+ELS)를 선택해주시면 향후 투자를 하고 싶을때 편리하게 한계좌로 몰아서 하실 수 있어요. 만약 종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추후에 또하나의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하셔야 되서 관리에 불편함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계좌비밀번호는 4자리로 기억하기 쉬운것으로 지정해주세요.

 

 

본인 명의의 은행또는 증권사 계좌번호를 기입하신 후 계좌확인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로 신분증촬영 및 소액이체부분입니다. 이것은 안타깝게도 홈페이지에서 진행이 어려우기에 모바일APP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키움 계좌개설) 실행하신 후에 계좌개설 이어서하기를 누르시면 되구요. 영상통화보다는 소액이체가 훨씬 빠르기에 참고해주세요.

 

키움증권 주식계좌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해요. 주식투자에 있어서 첫발걸음을 때신 것을 축하드려요! 실제로 나의 돈이 달려있는 것이기에 항상 조심하시길 바라며 많은 수익 얻으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