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토스 만보기로 걸음수로 돈버는 방법을 알아봐요. 하루할당량의 걸음을 걸으면 이를 측정하여 캐시환급이나 상품권등을 지급해주는 앱들은 기존에 많이 있었는데요. (대표적으로 캐시워크가 있죠) 이와 똑같이 토스 만보기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이제 토스에서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타 만보기로 돈버는 앱을 이용하시던분이셔도 걸음수는 중복으로 함께 참여가 이루어지니 꼭 사용설정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 토스 만보기만의 특징이 있다면 다른 경쟁사어플에서는 걷기를 통해 자체적인 포인트를 주고 현금으로 바꾸기가 굉장히 어려운데 토스 만보기에서는 무려 현금을 지급한다는 점입니다. 토스측에서는 하루 1만보당 100원을 지급해주고 걸음을 모두채웠을때에는 한번의 클릭으로 지급을 해주기 때문에 큰 장점입니다.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고 알림이 뜨는 스트레스가 없다는 소리죠) 제 친한 친구가 꿀팁이라고 소개해줘서 오늘부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함께 이용방법을 살펴보도록 해요.

 

 

 

토스 만보기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토스 어플에서 하단 전체메뉴 > 혜택 > 토스 만보기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메뉴가 보이지 않으신다면 토스 구버전을 이용하고 계신것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토스검색 후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신후 다시 접속하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약관을 동의해주시면 바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토스 만보기는 1만보당 현금 100원이 지급되며 하루기준으로 초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받게 된 금액은 만보기 지갑에 누적되게되며, 1000원이 모였을때 토스에등록된 실계좌로 이체시킬 수 있습니다. 가짜 캐시를 주는게 아닌 현금을 주는게 매력적인 것 같네요. 사용하기전에 꼭! 설정해야하는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반드시 체크해주셔야하는 부분들을 알아볼께요.

토스 만보기 이용전 꼭 설정해주어야 하는 부분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셔서 토스 만보기에 대한 리워드 알림 받기와 걸음수 측정을 꼭 활성화해주세요. 하루걸음으로 획득한 머니는 매일 자정 초기화가 이루어지는데 리워드를 놓치기전에 알림을 해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은 걸음수에 대해서 클릭을 해주어여만 지갑으로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밑에 있는 걸음수측정은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으면 걸음이 늘지가 않아요. 꼭 체크!

 

 

이렇게 설정을 해두면 항상 스마트폰의 윗쪽바에서 토스 만보기가 실행되고 있음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걸음수를 알려주고 오른쪽의 기능들로 바로 적립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로 돈을 버는 방법, 유효기간을 확인해요!

토스 만보기의 가장 큰 강점! 바로 1만보를 모두 채우지 않더라도 현금지급을 해주게 되는 것인데요. 100원을 채우면 버튼한번을 클릭하면 바로 지갑으로 100원이 전송되지만 만약 1만보를 채우지못하였다면? 받기버튼을 클릭하면 이처럼 영상 두편을 보고 지갑으로 잔돈을 보낼수도 있어요. 받고싶을때에만 광고를 시청하면 되기때문에 무척 좋은데요. 다른 걷기앱의 덕지덕지붙은 광고에 비해서 깔끔한 운영이라고 생각되네요.

 

 

그 외에도 걸음리포트 및 걸음에 따른 칼로리소모를 보여주고 소모된만큼의 음식사진을 보여주는 아기자기한 재미도 보여준답니다. 기본적인 헬스기능들이 채워져있다는 느낌이네요.

 

 

가장 중요한 토스 만보기 잔고를 보시면 모은돈이 차곡차곡 이곳에 쌓이게 되며 출금버튼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1,000원이 모여야되니 10만보당 출금이 가능해지는데요. 이때 걸음으로 받은 캐시는 유효기간이 있어서 주의를 요해야 합니다!

 

 

오늘 적립된 걸음의 캐시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즉 30일간 1,000원을 모으지 못한다면 그대로 소멸되버릴 수 있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30일간 걸으면 30만보로 3,000원이기에 사라지는 경우가 없지만 만약 1,000원단위로 떨어지지 않는다면 소멸될수도 있으니 만료일을 잘 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소액이지만 단순히 걷기만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게 토스 만보기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이제 헬테크를 함께 시작해보시길바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