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 방법을 알아봐요. 건설현장에서 한번이라도 아르바이트를 해보셨다면 얼마나 위험하고 조심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꺼에요. 그래서 공사장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는 건설 기초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고 한번 받아두시면 같은 장소에 일을 나갈 때에 같은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되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또 교육을 받지 않은 사람은 일을 시킬 수가 없어서 필수이기에 근로자라면 꼭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로 확실히 확인해보셔야 해요. 저는 오랫동안 일을 하지는 않았지만 작년 방학기간에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잠깐 해봐서 이수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는데요. 꼭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와 이수증을 발급받는 방법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 방법을 알아봐요

다른 공사 현장으로 이동할때마다 교육을 받게 되면 시간적으로 낭비가 무척 심하겠죠. 그래서 건설업 차원에서 같은 현장단위로 근로자를 채용할때에는 단 교육을 수료해야만하고 이것은 사업자의 의무사항입니다. 교육은 공통 1시간과 교육 대상별 3시간으로 4시간을 수료받아야 합니다. 모두 받으셨다면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로 확인을 해보시고 수료증 발급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http://www.koshats.or.kr/

안전보건교육포털에서는 교육신청과 수료확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주신뒤에 아래의 메뉴항목으로 이동해주세요.

 

 

오른쪽을 보시면 이수증 출력이 있습니다. 클릭.

 

 

교육수강생의 이수확인서 발급과 조회를 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성명과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뒷자리로 간편조회가 가능합니다. 여기서도 출력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자 조회에 따른 확인서일 뿐입니다. 만약 회사측에서 건설 기초안전교육 이수증을 원하신다면 아래 메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위 메뉴를 통해 고객지원 > 건설업 기초안전보건 교육으로 이동해주세요.

 

 

본인인증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이곳에서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확인증과는 다른 의미이니 정확히 회사에서 원하는 증명종류를 체크해보셔야 해요. 또 법적으로 교육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업주가 전액 부담되게 되니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전을 요구하는 곳은 불법이니 주의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