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SKT 통화내역 조회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을 알아봐요. 핸드폰 통화내역을 조회할때에는 SKT본사나 대리점에 직접 본인이 방문을 하여야만 조회를 해볼 수 있다고 알고계신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방문없이 인터넷으로 SKT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이때에 준비하셔야할 것은 신분증과 본인인증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 그리고 서류들을 보내셔야 하는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서술한 방법을 따라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SKT 통화내역 조회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Tworld에 들어가주세요. [https://www.tworld.co.kr/]신청서를 발급받으셔야하기 때문에 핸드폰에서는 SKT 통화내역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그 후 내역조회를 해보고 싶으신 스마트폰의 명의와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신후에 우측의 MY T > MY T 전체 메뉴 보기를 클릭하세요.

 

 

중간아래에 [통화내역>] 메뉴가 있습니다. 들어가주세요.

 

 

지점과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아니면 FAX를 통해 온라인 T world를 통해 SKT 통화내역 조회열람 신청서를 제출한 인증회원만 사용 가능한 메뉴라고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PAX로 해당 신청서를 제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는 말이라고 할 수 잇겠네요. 아래 신청서 다운로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위는 신청서의 사진입니다. 고객정보에 이동전화번호, 고객명, 생년월일, 연락전화번호,주소를 입력해주시고 요청내역에 표시해주세요. 또 신분증 사본의 앞면의 사진을 부착해주시되 뒷자리는 지워주시면 됩니다. [그림판이나 PDF파일수정등을 통해서 텍스트를 쓰고 신분증사진을 넣어서 만들어주셔도 가능해요] 날짜와 신청인 서명까지 완료하셨다면 문서는 준비되었습니다.

 

 

FAX는 02-6730-9130으로 해당문서를 발송해주시면 되며 2~3시간정도 확인절차를 거친후 티월드홈페이지에서 SKT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에 대해서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지만 아래 핸드폰으로 무료로 팩스를 간단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글을 작성한 적이 있으니 활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핸드폰 어플 추천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으로 핸드폰 어플 추천, 사용방법을 알아봐요. 회사업무를 처리하거나 문서를 팩스로 수신받는 공공기관들이 많은데요. 이 경우에 대다수 가정집에서는 팩스를 보내는 전용기계가 없기 때문에..

economyplay.tistory.com

 

FAX로 발송한 신청서는 평일 오후 5시 30분이전 접수했을시 당일조회가 가능하며, 그 이후 접수시 익일 오전처리가 됩니다. 금요일~월요일의 경우 월요일 오전중 접수를 순차적으로 처리된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SKT 통화내역 조회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반통화내역 - 이번달 제외한 최근 6개월 조회가능, 이번달 통화내역은 다음달 6일 이후 조회가능

2. 글로벌로밍 통화내역 - 청구월 기준으로 당월부터 7개월 조회 가능

3. 전화/인터넷 - 일반통화내역부분과 동일

 

 

FAX신청서가 수리완료되면 위 통화내역조회메뉴 접속시 본인인증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SMS나 공인인증서중 편하신 것으로 인증을 해주세요.

 

 

확인하고 싶으신 유형을 체크하신 후에 기간을 지정해주세요. 이때 해당 월의 단위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 클릭.

 

 

통화일자, 상대방 전화번호, 발신시각, 통화시간등의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부분으로 확인이 용이치 않지만 확인할 수 있는 SKT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통신사에서 제공한 부분으로 법적효력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도 간단하게 열람해보시길 바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