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로 쉬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봐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때 음악을 듣거나 유튜브에 접속을 하지 않고 컴퓨터,스마트폰에서 노래를 들어야하는 때가 있습니다. mp3 파일은 어디에서든 재생과 전송이 쉽기 때문에 유튜브 음악 동영상을 mp3로 만들어두는 것이 좋답니다. 제가 이용하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mp3 변환을 시켜준뒤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무척 쉽습니다.

 

사전에 꼭 당부해드리고 싶은 부분은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로 추출하신 파일은 절대로!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개인이 노래를 들으려고 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 추출을 지원해주는 사이트도 있지만 상업용도로 이용시에는 법적처벌을 받을 수 있어요!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 쉽게 다운로드 해봐요

컴퓨터에서 유튜브에 들어가주신뒤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를 하고 싶으신 동영상을 클릭하여 재생해주세요.

 

 

노래가 재생되고 있는 동영상 아래에 [공유]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동영상의 주소 오른쪽에 있는 복사를 누르시면 클립보드에 저장이 됩니다.

 

 

공유에서 주소를 찾지 않아도 재생되는 페이지 주소창에 있는 https:// 부터 끝까지 마우스 드레그를 하신뒤 Ctrl+C를 누르셔도 복사하실 수 있어요. 이제 주소를 가진 상태에서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를 지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https://2conv.com/kr13/

 

YouTube video to MP3 converter 사이트로 동영상을 mp3 파일로 변환시켜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창을 클릭하신뒤 Ctrl+V 붙여넣기로 추출하고 싶은 동영상 주소를 넣어주세요. 그뒤 MP3 파일 변환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동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이 사이트에서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는 2시간 길이라면 2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100% 로딩이 되었다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MP3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MP3 파일은 사용자 > 다운로드 폴더로 저장이 됩니다.

 

 

재생을 해보셔서 잘 들리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가장 쉬운 유튜브 음악 MP3 만들기 방법으로 다운받은 파일은 스마트폰에서도 지원하는 MP3이니 전송으로 스마트폰에서도 음악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당부드리자면 개인 소장용, 개인 감상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