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카카오페이 충전방법을 알아봐요. 카카오톡 가입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는 추가된 친구들에게 쉽게 송금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와 제휴된 쇼핑몰을 사용할 수 있는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잔고에 금액이 있어야 하는데 이 때 연결한 은행 계좌에서 출금이 되고 카카오페이 잔고가 충전이 되는 방식으로 사용되게 되요. 카카오페이 충전방법은 직접 또는 자동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카카오페이 직접 충전: 돈이 필요할 때마다 직접 충전을 하는 것

카카오페이 자동 충전: 돈이 부족할 때마다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것

 

돈을 송금하거나 물건을 구매할 때 돈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는데 카카오페이 자동 충전을 설정해두면 알아서 부족한 금액만큼 연결된 은행 계좌에서 돈이 뽑아져요. 그래서 저는 더 편리한 자동 충전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단 주의할 점은 카카오페이 충전방법은 직접, 자동 모두 1만원부터 충전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해요. 내가 당장 사용할 페이금액은 몇백원 또는 몇천원만 필요할 때도 최소 1만원이 충전이 되기 때문에 언제나 카카오페이 잔고에는 돈이 남을 수 밖에 없답니다.

 

 

직접/자동으로 카카오페이 충전방법을 알아봐요

1.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시고 하단에 있는 더보기 탭을 눌러주세요. 그 뒤 상단에 있는 카카오페이 금액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카카오페이를 처음 이용한다면 게좌 연결을 해주셔야 하는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은행 계좌의 번호와 입금자명 입력을 해주시면 되요.

 

 

2. 홈 탭에서 페이머니 충전 탭을 클릭해주세요. 그 뒤에 금액을 설정해서 충전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카카오페이 충전 한도

① 본인인증, 계좌 연결하기 전: 50만원까지 충전 가능

② 본인인증 과 계좌 연결한 뒤: 200만원까지 충전 가능

 

카톡친구, 계좌송금 모두 199만원까지 이체 가능해요. 단 15~18세 이용자는 1일 20만원, 월 50만원까지 송금이 가능해요.

 

 

3. 금액을 입력하면 되는데 충전 최소 금액은 1만원부터입니다. 충전하기를 누른 뒤 비밀번호 인증을 하면 연결된 은행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간답니다. 홈 > 페이머니내역을 누르면 이용내역이 보여지는데 여기서 +충전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 충전방법은 이렇게 간단해요. 이제 친구들에게 송금을 보내거나 쇼핑을 즐겨보세요.

 

카카오페이 사용법 총정리

카카오페이 자동 충전 확인과 해제 설정 방법을 알아봐요

1. 카카오페이 > 서비스 탭으로 이동한 뒤 설정을 눌러주세요.

 

 

2. 나의 카카오페이에서 자동 결제 탭을 클릭해 주시면 되요. 그러면 현재 카카오페이 연결된 자동 결제 서비스 목록이 보인답니다. 카카오페이 자동결제를 해제하고 싶다면 연결끊기를 눌러주세요.

 

 

3. 다시 연결끊기를 누르면 카카오페이 자동결제 해지 완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