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구글플레이스토어 성인인증 오류,실패 해결방법을 알아봐요.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으려고 하니 구글측에서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창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제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입하여 인증번호를 발송받으려 하였으나 "확인할 수 없음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정보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오는 것이였습니다. 분명 저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성인인증이 실패하니 계정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직접 문의를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러나 아주 간단하게 구글플레이스토어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아마도 어플쪽에서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던 것 같아서 초기화 및 계정정보를 다시 올바르게 수정을 해주니 간단하게 인증을 완료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 꼼꼼하게 확인해두신다면 나중에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도 해결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구글플레이스토어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해봐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만18세이상 사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때에는 최초1회 해당 계정에 대한 성인인증을 거쳐주셔야 합니다. 이름과 생일, 휴대전화를 입력하면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며 기입하면 완료가되는데요. 현재 스마트폰의 명의자와 동일하고 생년월일까지 빠짐없이 기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성인인증 오류실패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할 수 없음, 잠시 후 다시시도해주세요.], [정보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이 두가지 문구가 나오셨다면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확인할 수 없음은 구글플레이의 어플의 문제로 초기화를 진행해서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2. 정보를 다시 확인하라는 문구는 현재 계정과 스마트폰의 명의가 불일치함으로 명의와일치하는 새계정을 만들고 성인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확인할 수 없음, 플레이스토어 성인인증 오류 해결하기

안드로이드 설정 > 애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주세요.

 

 

검색란에 영문을 주의하셔서 [Google Play 스토어]를 검색하여 찾아주시거나 목록을 아래로 내려주셔서 찾아주시면 되고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애플리케이션 정보 > 저장공간을 클릭해주세요.

 

 

데이터삭제 및 캐시삭제를 진행하셔서 초기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성인인증을 진행해보세요. 확인할 수 없다는 안내가 이제 나오지 않고 정상적으로 인증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확실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삭제한 후 최신버전을 재설치해주는 것인데, 아래글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다운로드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로 앱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봐요. 스마트폰을 처음 구입하였을때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가 이미 되어있기 때문에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폰을 정리할때 잘못..

economyplay.tistory.com

정보를 다시 확인 안내시 성인인증 오류 해결방법

설정에서 계정 및 백업으로 들어가주세요. 이 메뉴에서는 스마트폰에 등록되어진 구글계정을 관리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계정추가 > 구글 > 새로만들기를 하셔서 현재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신 명의주의 성명과 주민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새 계정을 만들어줍니다. 그 후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만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성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방법을 알지 못하면 당황하실 수 있는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