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탁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아봐요. 저는 치맥 파티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4번은 먹을 정도로 치킨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메뉴가 나왔다하면 누구보다 빨리 먹어봐야 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주변에서는 [또 치킨 먹네]라는 말을 참 많이 듣는답니다. 그래서 저는 배달을 참 많이 시키는데 배달의민족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헤택을 떠나서 첫 이용부터 익숙해지다보니 계속해서 사용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차피 이제는 요기요의 인수로 같은 식구가 되어버려서 이벤트 경쟁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여서 옮기고 싶은 생각도 들지 않네요.(ㅎㅎ) 또 배민 VIP이다 보니 혜택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많이 이용을 하다보니 다양한 팁들을 알고 있는데 이 중 하나가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 결제 방법이랍니다.

 

네이버페이는 주로 쇼핑을 위해서 충전을 하고 구매에 따른 포인트가 적립이 되어서 아마 확인을 해보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을꺼에요. 이 포인트를 가지고도 배달의민족 결제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또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 결제는 사용금액에 따라서 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혜택으로 가장 값싸게 사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방법

1.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음식을 선택해주세요.

2. 오른쪽 하단을 보면 장바구니가 생겨나면 이것을 누르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3. 배달을 선택하고 아래 주문하기를 클릭해주세요.

 

 

4. 결제금액 오른쪽을 보시면 변경이 보일꺼에요. 배달의 민족에서는 마지막 결제 수단이 다음번 주문 때 계속 보여지는데 이를 클릭해서 네이버페이로 바꿔주셔야 해요.

 

 

5. 결제를 누르고 네이버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 결제 창으로 바로 이동된답니다. 여기서 아래에서 결제를 바로 누르게 되면 카드 간편결제가 되어버려서 네이버페이의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게 되니 주의하셔야 해요.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는 항상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셔야만 조금 더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유라면 네이버페이에서는 5만원 이상 충전시 1.5%금액을 더주기도 하기 때문에 포인트가 없다면 먼저 충전을 하고 결제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저는 네이버쇼핑으로 최근 봄 옷과 화장품을 산 것들이 있어서 바로 전액사용을 눌러주었답니다.

 

 

6. 이제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었으면 아래 결제를 눌러 네이버페이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확인이 완료되면 배달의민족 안내 문자가 발송될꺼에요.

 

쇼핑에서 모은 포인트로 이렇게 배달의민족 네이버페이 결제 주문을 할 수 있기도 하고 5만원 충전시의 1.5% 페이백과 배민 결제금액도 포인트가 쌓이게 되니 다른 일반결제에 비교해보았을 때 무척 이득이에요. 저는 1만 8천원의 주문으로 90원의 적립이 추가로 이루어졌네요. 쌓인 포인트를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셨다면 지금 배달의민족으로 치맥 파티를 열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